새마을금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 체크하세요

새마을금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 체크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연말정산 서류 다들 준비하셨나요?

저는 남편의 연말정산 서류를 준비해줬는데요

제가 남편 아래로 들어가있기 때문에

우리의 작년 씀씀이가 그대로 들어나는 서류였어요

많이 반성도하고 재다짐도 했답니다 ㅎㅎ

다들 그러셨을꺼라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올해에는 체크카드를 좀 더 효율적으로 써보려구요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만드는 분들 많으시죠?

여러 은행들이 있지만 새마을 금고 혜택이 좋은 것 같아서

저는 새마을금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 보고서

만들었거든요~!

궁금하신 분들 계시면 도움되시길 바라며

 

새마을금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 포스팅 시작합니다

 

 

카드 너무 예쁘죠?

제가 이 캐릭터들을 너무 좋아라해서 ㅎㅎ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이 카드를 지갑에 넣으면 아주 뿌듯할 것 같아요

카카오페이 간편결제를 통한

여러 할인 서비스들이 있는

연회비 없는 체크카드입니다

 

 

우선 주요 혜택들 한눈에 살펴볼게요

카카오페이, 편의점, 소셜커머스, 어학응시,

영화, 커피, 스타일 푸드

두루두루 할인이 되는 엄청난 혜택입니다

 

 

 

새마을금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

이제 하나하나 살펴보며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페이 15% 할인~!

모바일앱이나 컴퓨터에서 카카오페이 결제 많이 하시죠?

저는 카카오톡으로 선물하기 할 때 주로 쓰는데요

이때 15% 할인이 되구요

월 4회까지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카카오톡 실행 후에 더보기를 클릭하시구요

카카오페이로 들어가셔서 체크카드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또한 4개의 편의점에서 월2회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우리나라의 4대 편의점에서 모두 할인되니 혜택이 정말 좋네요

 

 

새마을금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

소셜 커머스에도 빵빵합니다!

티몬, 쿠팡, 위메프에서 요즘 쇼핑 많이 하시죠?

월4회에 한해 10% 할인이 됩니다

 

 

 

또한 어학응시료 2000원 할인이 되기 대문에

토익이나 텝스보실 때 가는 차비가 절약되는 기분이에요

인터넷 접수에 한해서 월2회, 연 6회에 한해

응시료 2000원 할인이 이뤄딥니다

 

 

새마을금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

영화 볼 때에도 2000천원 할인됩니다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

월 2회, 연12회에 한해서 할인이 되기 때문에 너무 좋아요

 

스타벅스, 커피빈, 탐스, 카페베네에서도 10% 할인 혜택이 있으니

커피한잔 하면서 영화보는 날 너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버거킹, 맥도날드, 롯데리아, 미스터도넛, 던킨도넛

5가지의 스타일푸드 이용시 10% 할인이 주어집니아

월2회 연 12회 한도내에서 할인이 적용되구요

 

 

 

선불 교통카드로도 쓸 수 있어서

미리 충전후 사용하는 티머니 선불 교통으로 이용하세요~!

 

 

새마을금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에 대해

두루두루 알아봤는데요

통합 할인 한도도 잘 체크하세요~

전월 실적에 따라서 주어지는 한도가 있습니다

 

체크카드로만 생활비를 쓴다면

저는 50만원은 족히 나오기 때문에 ㅎㅎ

15000원의 할인 한도가 나오네요

체크카드 사용하면서 할인도 받으니

정말 좋은 혜택인 것 같습니다

 

 

새마을금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봤어요

효율적인 체크카드 이용으로

새해에는 이웃님들의 가계가 더욱더 나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곧 새해가 다가오네요~

어릴 때는 마냥 설레였던 설날 ㅎㅎ

결혼을 하니 그것도 아니네요 하하하

하지만 그래도 명절이니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신나게 즐기렵니다

다들 새해 잘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